본문 바로가기

인연소개

견학 후기

5월 둘째 주 일반견학 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인연 작성일18-05-14 05:04 조회382회 댓글0건

본문

일시 : 2018년 05월 11일 14시 

대상 : 감계중학교

홍보대사 : 박수민 이승제 김싱아 김민협 이은솔 이예은 조윤지

 

소감 :흐릿한 하늘에 바람이 부는 약간은 쌀쌀한 날씨, 경상남도 창원에서 오신 36명의 학생 분들과 투어를 함께 했습니다. 남문에 버스를 주차하신 뒤 점심으로 도시락을 드시고 오시느라 10분 정도 지체되어 정각에 독수리상 앞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한 뒤 인솔을 시작했습니다. 

 

광복관으로 이동하는 중에도 “새벽 6시부터 출발했는데 캠퍼스가 너무 예뻐서 연세대학교 꼭 오고 싶어졌어요!”라고 감탄해주어 더욱 기분 좋게 투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먼저 연세대학교의 역사, 신촌캠퍼스와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김싱아 대사님께서 설명해주셨습니다. 각자 자기소개서와 함께 ’연세대학교에 꼭 가고 싶은 이유’를 작성하여 각 반에서 6명씩 선발되어 온 학생들이었던 만큼 누구보다 초롱초롱한 눈으로 경청해주었습니다. 

 

이후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학과와 대동제, 그리고 정기연고전에 대해서는 이승제 대사님께서 친절하게 소개해주셨습니다. 

 

이어진 QnA 시간에는 “공부 비법 알려주세요!”, “수능에서 몇 개 틀리셨나요?”, “고등학교 때 생활기록부 관리 어떻게 하셨나요?”, “연세대학교는 등록금이 얼마인가요?” 등 학업과 대학 입시에 관련된 질문이 주를 이루었고, “공부할 때 스트레스 어떻게 푸셨나요?” 등 다양한 질문이 쏟아져 나왔습니다. 

 

실외로 나가서는 카페를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맛나샘 앞에서 마쳐드렸습니다. 우중충한 날씨에도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신 감계중학교 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연세대학교에서 또 만나기를 바랄게요~!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